카테고리 없음

새해에 즐기는 색다른 가이드와 라오스 황제 골프 풀빌라 여행

라오스길따라 2025. 2. 2. 00:16

 

2025년 골프여행 성수기을 맞이하여 동남아 골프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동남아 라오스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좋은 선택지중 하나일것 입니다. 한국에서 접근성이 좋고 물가도 다른 동남아시아에 비해 훨씬 저렴한 여행지로 가성비가 매우 좋은 여행지입니다.

라오스 골프여행은 주로 수도인 비엔티안을 중심으로 위치하고 있는 다양한 골프클럽들이 있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 잇는 골프클럽 으로는 롱비엔 골프클럽,씨게임즈골프클럽,라오스콜프클럽.덴사반골프클럽,메콩콜프클럽,부영골프클럽 등이 있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는 무제한 라운딩을 즐기실수 있는 메콩 골프크럽이 있습니다. 동남아 골프여행의 즐거움인 36홀 라운딩이 가능하며 자유로운 티업이 가능하지만 야간 라운딩은 불가능한 관계로 알찍 티업시간을 잡으셔야 합니다.

메콩 골프클럽의 첫인상은 다소 아담한 사이즈의 클럽하우스와 시골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실수 있습니다. 클럽 하우스는 야간 오래된듯한 빈티지 느낌이 듭니다. 메콩 골프클럽은 한국인이 운영중이 골프장으로 알려진 골프클럽 입니다.

메콩 골프클럽은 대채로 그린도 잘 관리되어 있으며 그린 스피드가 빠른편이라 퍼팅에 신중을 기해야만 하는 골프클럽입니다. 라인을 잘 안탐은 물론 튀는 현상도 덜 발생을 하여 그린 스피드가 빠른 편입니다.

8번홀,9번홀 까지 전반 라운딩을 마치셨다면 보통 높은 스코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메콩 골프클럽을 다녀가신 골퍼분들에 의하면 가장 힘들어 하시는 홀은 10번홀 입니다.

10홀은 파5 이며 중간중간에 해져드가 있어 거리를 잘 계산하셔야 하며 솔직하게 장타자분만 가능할 정도로 난이가 높은 홀입니다.

라오스 골프여행에 있어 성수기.비수을 떠나 라오스는 골프여행,관광여행,음식 여행에 있어 새로운 경험을 하시고자 하시는 여행자분들에게 좋은 선택지중 하나인 국가라 생각이 듭니다.

색다른 가이드와 함께하는 라오스 골프여행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