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동남아 골프여행에 있어 다양한 동남아 국가가 있지만 수년 전부터 제일 핫하게 뜨고 있는 국가중 하나는 라오스라고 생각이듭니다.라오스가 골프여행지로 뜨고 있는 이유중하나는 아무래도 바다가 없는 내륙이가 이기때문에 습도지수가 매우 적어 골프 라운딩 하시기에 매우 적합한 날씨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라오스는 여러 국가와 국경을 마주하고 있어 접경국가의 장점을 모두 흡수하여 골프클럽이나 풀빌라 등의 좋은시설이 있어 다양한 경험을 하실수 있는 매력적이고 이국적인 경험을 하실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매력적인 라오스는 많은 티비프로그램에서 방비엥의 블루라군이 알려진 이후로 본격적으로 한국분들에게 알려진 여행지입니다. 기존의 유럽인들의 여행지의 성지로 불렸던 라오스는 수도인 비엔티안의 발전된 골프클럽.이외에 다양한 여행의 선택의 폭을 넒여줍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라오스 비엔티안 까지는 약 5시간 정도 소요되며 보통 야간 시간에 도팍하는 스케줄입니다.가장 먼저 경험하시는 비엔티안은 고요함을 느낄수 있으며 지내시는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라오스의음식과 맥주를 바탕으로 비엔티안의 첫날을 의미 있게 보내실수 있습니다.


라오스 골프여행에 있어 많은 골퍼분들이 레이크 뷰 골프클럽이나 롱비엔 골프클럽을 생각 하시지만 의외로 라오스 최초 공식 규정ㅇ,ㄹ 구축한 골프클럽은 한국 부영 그룹의 씨게임즈 골프클럽입니다.


부영 시게임즈 골프클럽은 수도 비엔티안시 사이타니구에 위치하고 있는 시게임즈 골프클럽은 국내 유명 골프예능 프로그램에서 촬영지로 이용했을 정도로 국내 및 현지 골퍼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골프 클럽입니다.


시 게임즈 골프클럽은 총27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250야드 거리의 78타석 골프 연습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이밖에도 바람과 안개의 영향이 적으며 자연의 정취을 살린 지형과 선진화된 운영시스템.서비스 등으로 명품 골프클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5년 골프여행에 있어 같이 오신 일햅분들과 매력적인 골프클럽 나들이는 물론 각종 맛집,여행지를 경험하시여 더욱 알파고 즐거운 여행지로 전혀 손색이 없는 라오스에서 여행의 자유로움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